한낮의 기온이 20도까지 상승하며 나들이하기 딱 좋은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전국 곳곳에 다양한 봄꽃 축제 소식 또한 들려오면서 봄나들이에 나설 사람들이 많아질 전망이다. 하지만, 아무리 따뜻하고 포근한 봄이라고 해도, 제대로 ‘자외선’을 차단하지 않으면 봄철 미세먼지와 자외선의 영향을 받아 피부가 상하고 건조해지기 쉽다. 이에, 피부를 보호하면서 봄기운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지속내수성 선스틱, UV 차단 저지 재킷, 그리고 먹는 자외선 차단제까지 가지각색의 다양한 선케어 제품들을 추천한다.

▶ 간편하게 쓱쓱 바르기만 하면 지속내수성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봄 내음을 만끽하기 위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기 편한 스틱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를 추천한다.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은 기존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 임상과 더불어, 지속내수성 심사까지 완료해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봄날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투명한 제형으로 수시로 덧발라도 티나지 않아 좋으며, 600여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더욱 가볍고 순하게 보호해 준다.

▶ 입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해주고 스타일까지 갖춰주는 저지 재킷따뜻한 낮 기온과 상반되는 큰 일교차에 대비할 아우터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부담 없이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으면서 스타일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성까지 갖춘 저지 소재의 재킷을 추천한다.

유니클로 ‘UV-CUT 저지 재킷’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UV-CUT 기능이 함유된 원단으로 제작되어 따갑게 내리쬐는 봄볕 자외선으로부터 신체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깔끔하고 컴팩트한 실루엣이 돋보여 캐주얼 하거나 포멀한 스타일링에 모두 소화할 수 있어 설레는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여성소비자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 먹는 자외선 차단제로 눈, 두피등 피부 내구성 높여주는 드링크제 피부에 바르고 입는 것만으로 모든 자외선을 차단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보호해줄 수 있는 ‘먹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찾고 있다면 닥터스초이스 퍼펙트 ‘UV케어드링크’를 추천한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내구성’을 높여주는 식품인 ‘UV케어드링크’는 직접적으로 바를 수 없는 눈이나 두피 등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며, 1팩씩 240ml의 물에 타서 섭취하는 제품으로 건조한 봄 철 부족해지는 수분까지 보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