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가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진행되는 미니소의’나를♥가져’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미니소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총 14명(인스타그램 7명, 페이스북 7명)의 당첨자에게는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줄 미니소 캐릭터 인형이 선물로 전달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미니소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 댓글을 남기거나, 미니소 인형 사진이나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러브미니소 #미니소발렌타인데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수)이며, 미니소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니소 마케팅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 드리기 위해 쉽고 간단하게 응모 가능한 SNS이벤트를 준비했다”며,”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미니소 캐릭터 인형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소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2/02 23:20:15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