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향토기업인 주식회사 와이제이그룹의 대표 브랜드 히트짐은 약 130여명의 트레이너와 전문 휘트니스 컨설턴트가 참가한 가운데, 지난 2017년 12월 23일 제3회 종무식을 진행하였고, ‘변화에 맞서고 도전을 즐기며 새롭게 비상한다.’는 밝고 희망적인 슬로건을 공개하였다.

1부 행사는 직원들이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단합과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는 대구 노보텔에서 진행되었다. 히트짐의 2017년도 성과 대비 매출액을 공개적으로 발표하였고, 최영진 대표이사의 2018년 운영 계획과 부서별 운영 계획 발표가 있었다. 6명의 승진 자와 7명의 우수 직원들에게 상장 수여 및 해외 연수 탐방권을 주는 등 직원들의 역량개발을 위한 격려와 새해의 다짐을 위한 시간으로 시무식의 의미 또한 더하였다.

휘트니스 전문기업인 (주)와이제이그룹은 지난 5월 12일 업계 최초로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대구시와 대구 테크노 파크가 선정한 ‘2017 고용친화 대표기업’에 선정되어 “휘트니스 서비스 업종으로는 최초”라는 수식어가 붙어 다닐 만큼 업계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용창출 실적은 물론 높은 임금수준, 적정한 근로시간, 다양한 복지제도 등 까다로운 요건심사와 현장실태조사 과정을 거쳐 이루어낸 결과였다. 또한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으로서 청년들이 희망하는 근로조건을 갖춘 기업으로 선정되어 “누구나 일하고 싶은 꿈의 기업”으로 발전해 가고 있다.

히트짐은 2017년도에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3호점을 오픈하여 연매출 60억의 성과를 보였으며, 신규프로그램 개발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대구 시민들에게 함께 성장해 가는 상생의 기업으로 인지되고 있다.

(주)와이제이 그룹의 최영진 대표이사는 “2018년도에는 신규지점 오픈과 히트 몰, 히트바디 대회 등 온·오프라인을 연동시킨 솔루션 개발과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직원 복지를 위한 직원 기숙사를 설립하여 더 많은 일자리 창출, 더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혀 앞으로도 이목이 집중되는 기업임을 확인시켜 주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