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욜로 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2주단기 다이어트와 같이 단기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 몸에 무리를 가하는 경우, 요요현상 및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에 다이어트전문기업 쥬 비스는 건강한 단기 다이어트를 위해 필요한 필수 체중관리 비법을 제시하고 있다. 쥬비스는 2002년에 시작해, 국내 25개 지점 100% 직영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또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에 따른 솔루션 시스템과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에 건강하고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실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단기 다이어트를 돕는다.

쥬비스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컨설턴트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킴은 물론 차별화된 컨설턴트를 양성하는데도 주력하고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행하고 하는 이들이라면,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인문학과 등의 전문지식을 갖춘 관련 학과 출신의 전문가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입체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쥬비스는 인바디, 스트레스 등의 과학적인 체크를 통해 고객에 대한 120여 가지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비만의 유형과 지방의 유형에 맞추어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