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장서윤 기자]'수만 송이의 코스모스 꽃물결과 함께 하는 2017 고령 '콫'페스티벌'에 오세요'

가을 들녘을 화려하게 수놓은 코스모스와 함께 하는 낭만적인 축제인 '2017 고령 '콫' 페스티벌'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회천변 대가야교 및 코스모스단지 일대에서 펼쳐진다.

순정, 대가야 '콫'의 탄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17 고령 '콫' 페스티벌'은 무려 6만 제곱미터에 이르는 코스모스 단지를 중심으로 꽃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사의 키워드인 '콫'은 꽃과 코스모스를 합성한 단어로 고령의 코스모스 페스티벌을 상징하는 단어로 자리매김했다. '2017 고령 '콫' 페스티벌'은 고대왕국 대가야가 자리 잡았던 고령 지역의 의미를 되살리는 공연 및 퍼포먼스를 비롯해 코스모스를 한껏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이기도 하다.

우선 상설 프로그램으로는 포토존과 각종 전시와 판매, 먹을 거리를 맛볼 수 있는 부스가 준비돼 '2017 고령 '콫' 페스티벌'을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행사 첫날에는 스트릿 뮤지컬, 퓨전가야금, 록밴드, 비보이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돋운다.

개막식이 열리는 둘째날에는 매직쇼, 퓨전가야금, 비보이 공연과 VIP 퍼포먼스, 불꽃놀이가 이어지고 개막식 후 행사로 청춘나이트가 열려 열정의 무대를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포토존, 전시와 판매, 푸드존 등이 운영되면서 관광객들이 가을의 정취 속에 자유롭게 페스티벌을 즐길 거리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는 코스모스 단지 내에서 스몰 웨딩, 리마인드 웨딩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웨딩촬영'과 포토존 등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연인, 가족, 친구끼리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령시 측은 "가을의 낭만을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코스모스와 함께 하는 의미 있는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며 "'2017 고령 '콫' 페스티벌'에서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