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은 서울에서 한 시간 안팎의 비교적 가까운 거리와 멋스러운 관광명소가 즐비해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가을에 입구에 다가서면 고즈넉한 풍경과 천혜의 자연경관이 더욱 돋보인다.

포천에는 산정호수와 허브 아일랜드, 아트밸리, 평강식물원 등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러 관광명소가 밀집해 있고 포천의 대표 먹거리 이동갈비와 이동막걸리로 식도락도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을 지녔다.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 소재의 ‘이동정원갈비’는 약 25년의 전통을 갖춘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잘 조성된 야외정원에서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수제 이동갈비 전문점이다.

이동정원갈비에서는 일반적인 이동갈비 집과는 달리 직접 손질한 이동갈비를 제공하며, 수제 갈비의 육즙과 감칠맛이 남다르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최고급 참숯으로 구워내 진한 숯 향과 풍미를 머금었다.

이외에도 시원한 냉면과 동치미 국수 등 이동갈비와 어울리는 식사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선한 채소와 직접 담근 장류, 양념게장, 김치 등 밑반찬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를 조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곳에 위치해 주변 전망도 좋고 야외 정원과 분수대, 테라스를 조성해 소중한 이들과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이동정원갈비는 넓은 수영장과 전망 좋은 카페도 조성해 식사 전후로 시원한 물놀이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