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힐튼 서울, 프리미엄 클럽 회원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최대 25% 할인 혜택

- 롯데호테, 고품격 멤버십 ‘트레비클럽’ 운영...객실, 뷔페 할인

- 워커힐호텔앤리조트,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워커힐리워즈’ 9월3일까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프리미엄 클럽 회원은 호텔 레스토랑 식사 시, 최대 25% 할인 혜택과 전 업장 음료 및 주류 15% 할인, 알파인 델리 10% 할인 등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급 호텔에서는 VIP 고객에게 더욱 스페셜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프리미엄 클럽 회원은 호텔 레스토랑 식사 시, 최대 25% 할인 혜택과 전 업장 음료 및 주류 15% 할인, 알파인 델리 10% 할인 등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등급에 따라 최대 7만원 식사 쿠폰 및 뷔페 레스토랑 무료 식사권이 제공된다.

객실 1박 무료 숙박권, 주니어 스위트 50% 할인권, 디럭스 룸 60% 할인권 등 다양한 객실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되며, 수영장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쿠폰,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최대 60% 할인 등 VIP 고객님께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한달 간 현대카드로 결제 시, 연회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그랜드 힐튼 서울의 SNS 이벤트 게시글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비치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족, 연인과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9월 25일부터는 신규 가입 고개에 한하여 그랜드 힐튼 서울의 H-SELECT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클럽 연회비는 이코노미 25만원, 클래식 37만원, 로얄 52만원이다. (VAT 포함)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 ‘트레비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트레비클럽은 객실형,객실클럽형, 식음형, 고급형의 총 4가지 종류의 멤버십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무료숙박권, 객실 50% 할인권, 뷔페 식사권, 사우나 입장권, 발레파킹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등급에 따라 롯데호텔디럭스 클럽 무료숙박권과 스위트 객실 70%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연회비는 종류에 따라 45만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90만원까지 있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호텔앤리조트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워커힐리워즈(Walkerhill Rewards)’에선 여름시즌을 맞아 특별 가입 프로모션을 2017년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워커힐리워즈 등급은 클래식, 플러스, 그리고 프리미어 총 3등급으로 구별되며,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클래식 등급이 적용된다. 클래식 등급 경우 객실 투숙 시 이용 요금의 3%, 레스토랑 및 바 이용 요금의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멥버십 등급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 및 특전이 상이하다.

여름철 도심 속 대표 피서지인 워커힐야외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별 가입 프로모션으로 리버파크 정문에서 워커힐리워즈가입 시 현장에서 워커힐 캐릭터 비치볼을 제공한다. (제품 조기 소진 시 프로모션 종료).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콘래드 서울의 다이닝 서비스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실질적이고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코노소어(CONNOISSEUR)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은 기존의 포인트 적립 기반의 멤버십을 할인 혜택 서비스로 전환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다이닝에만 한정되어있던 혜택의 범위를 객실, 스파, 피트니스 클럽 등 호텔 전반으로 확장해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멤버십은 연간으로 운영되며, 퍼플(Purple)과 블랙(Black)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레스토랑 및 숙박, 부대시설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메리어트 골드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골드 카드 멤버십에 가입하면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용가능한 50% 할인쿠폰과 생일축하 5만원 할인권, 무료 음료권, 마르퀴스 더말 스파 5만원 이용권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객실을 이용할 경우 골드카드를 제시하면 객실 상용 요금에 따라 주중 15%, 주말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세탁 서비스 이용 시 20% 할인혜택 또한 포함된다. 골드 멤버십 회원은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 있는 메리어트 및 르네상스 호텔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리어트 골드 멤버십 연회비는 45만원이다.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 업장에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플래티넘’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플래티넘 멤버십은 고객의 이용 패턴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플래티넘, 플래티넘 프리미어, 플래티넘 로얄 등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며, 멤버십 공통 특전과 함께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횟수에 상관없이 더 플라자의 전 레스토랑은 물론, 백리향, 슈치쿠,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의 할인율을 최대 33%로 적용 받으며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등급별로 다양한 더 플라자 숙박권과 레스토랑 이용권이 제공되며, 호텔 계절 패키지 10%, 객실 연중 이용료 30% 할인, 그리고 한화리조트 객실(패밀리 타입) 대체 이용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연회비는 각각 47만원, 70만원, 120만원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호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초이스(I Choice) 멤버십’의 프리미엄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할인율과 할인 횟수에 따라 스마트(Smart),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으로 구분되며, 플래티넘 등 추가 프리미엄 카드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식음료 할인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권이 제공되며, 이는 가입비 대비 약 5배의 해당하는 혜택이다. 제공되는 상품권은 멤버십 종류에 따라 ▲ 호텔 무료 객실 숙박권 ▲ 40% 객실우대요금 할인권 (주중, 주말 이용 가능 / 정상가 기준) ▲ 레스토랑 식사권 및 할인권 ▲ 케이크 교환권 ▲ 주류 할인권 ▲ 호텔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 등이 카드에 따라 차별 제공된다.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호텔 소믈리에 팀에서 선정한 와인 교환권을, 기존 아이 초이스 멤버십 갱신 고객에게는 양 호텔 뷔페 이용권 및 와인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새로운 연회원 프로그램으로 ‘블루 다이아몬드 멤버십(Bleu Diamond Membership)’을 런칭했다. ‘블루 다이아몬드 멤버십’의 주요 할인 혜택은 디럭스룸 1박 무료 숙박권, 호텔 이용권(5만원권), 2인 무료식사권 등이 제공되며, 식음료 업장 이용 시 횟수에 상관없이 인원수에 따라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연회비는 45만원, 프리미엄 멤버십은 85만원이며, 유효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클럽 앳 더 하얏트’는 인원 수에 따른 레스토랑 할인과 다양한 무료 쿠폰이 제공되는 식음료 멤버십이다. 2인 50%, 3인 33%, 4인 25% 등 인원 수에 따른 다양한 식사 할인이 제공되며, 디너 뷔페 2인, 주중 런치 뷔페 2인,수영장 이용권, 케ㅇㅣㅋ 및 와인 등 다양한 무료 쿠폰과 객실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36만원이다. (VAT 포함)

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의 멤버십 ‘캐슬 클럽(Castle Club)’은 각기 컨셉이 다른 GOLD/RED/GREEN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객실, 식음, 객실&식음으로 니즈에 맞게 혜택을 분류하였으며, 슈페리어룸 무료 숙박권, 10만원 식음권, Par3 Golf무료 이용권 등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옵션에 관계없이 캐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객실 이용 및 레스토랑 등 식음 업장 이용 시에 인원에 따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