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주 인체적용시험에서 내장지방, 복부지방, 체지방량, 몸무게, 허리둘레 감소 효과 확인

건강기능식품 ‘카브씬 다이어트’ .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주)뉴트리365는 건강기능식품 ‘카브씬 다이어트’ 제품이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카브씬 다이어트’ 제품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탄수화물은 1g당 4kcal의 에너지를 만들 수 있고, 우리 몸에 필요한 하루 열량의 60~70%가량을 담당하는 영양소이다.

탄수화물 음식이 포도당으로 분해되어 혈액 속으로 들어오는 과정에서 쓰고 남은 포도당은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 형태로 저장되고, 필요한 에너지양보다 많이 섭취할 경우 과잉 탄수화물의 일부는 지방으로 전환 되어 주로 복부에 저장된다.

또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에는 특히 포화지방산을 포함하는 중성지방으로 전환된다. 따라서 탄수화물의 과다 섭취는 인슐린을 지나치게 분비시켜 체내 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축적시키고 비만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카브씬 다이어트’의 주성분인 ‘HCA(Hydroxycitric Acid)’는 8주 인체적용시험에서 내장지방, 복부지방, 체지방량, 몸무게, 허리둘레 등의 감소 효과가 확인 되었다. 또한 셀렌의 기능인 활성산소제거, 세포보호, 항산화작용에 까지 도움을 준다.

㈜뉴트리365 김상대 대표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몸매관리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다면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이 중요하다”며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제품을 함께 섭취하면 보다 효과적이고 만족스런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