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판다림이 첨단 장비를 통해 소비자의 신체 특징과 체중에 맞춘 맞춤형 부부 밀도 분리형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 ULTIMATE CLASS을 선보이며,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함께 선보인 허리 디스크나 어깨와 골반 통증이 심한 소비자나 수면 장애가 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장비를 통한 측정 결과에 따라 제작하는 맞춤형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사람마다 척추의 C-CURVE 정도나 허리 깊이, 힙의 크기 및 돌출 정도 등 체형이 각기 다르며, 체중도 다르다. 이러한 소비자의 신체 특징을 과학적으로 분석, 좌우측을 각자의 소비자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형 분석 장비 및 프로그램을 활용한다. 체형 분석 결과와 고객의 직접 체험을 통해 수면 중 척추, 어깨, 골반에 미치는 체압을 경감시켜 깊은 숙면을 이룰 수 있도록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 주는 체계적인 분석 기법을 활용한 신개념의 MULTIPLE LAYER 제품이다.

전경이 뛰어난 청평의 게스트 하우스에서 체형 분석 및 체험 숙박을 통해 만들어진다. 일반 제품도 소비자의 신체 특징과 체중에 맞는 매트리스를 제공하기 위해 첨단 장비를 개발했다. 이를 전 매장에 설치하고, 소비자의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정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

(주)판다림 천연 라텍스 회사는 첨단 장비를 개발해 소비자의 몸에 맞는 제품을 과학적으로 측정 분석하는 시스템을 도입한 곳이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체형과 체중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으며, 매트리스의 단단한 정도를 4단계로 구분해 생산 판매하고 있다. 판다림이 개발해 사용하는 체형 분석 장비로는 ERGO 체압 분석 장비, 척추 스캐너다. ERGO 체압 분석 장비는 소비자의 체형에 잘 맞는 밀도(부드럽고 단단한 정도)와 두께의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의 체중 분산 상태, 몸에 맞지 않는 제품에 누웠을 때 발생되는 숙면을 방해하는 결리고 저리는 원인 등 숙면에 직결된 소비자의 체중 분산 상태를 컴퓨터 모니터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척추 C-CURVE 분석이 가능한 척추 SCANNER 장비는 C-CURVE 정도 및 힙과의 허리 깊이를 측정해 척추 건강에 가장 이상적인 매트리스를 소비자들도 확인할 수 있다.

판다림 관계자는 “건강에 직결된 숙면은 현대사회에서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요소이며, 허리를 지지하고 진드기가 살지 못하며, 천연 물질로 이뤄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가 일반 소비자의 관심 속에 대중화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판다림의 제품들은 다수의 시사 고발성 TV 프로그램 및 공정거래위원회 품질 분석 결과 고품질 천연 제품으로 판명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