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진인화, 포토북 업체 ‘퍼블로그’가 액자 통합페이지를 신설하고 ‘인기 액자 전상품 1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각 가정의 인테리어 지원 차 할인이벤트를 진행한 것.

이번 액자이벤트의 상품은 신제품인 1.1mm 두께의 프레임리스 메탈액자 상품을 포함하여 포토액자, 나무액자, 매트액자 등의 일반 액자상품과 캘리그라피, 아이콘 등을 이용해 편집할 수 있는 디자인인화액자, 프리미엄 액자류인 디아섹액자, 입체액자 등 퍼블로그의 전 액자 상품이 포함된다.

액자 할인 이벤트는 퍼블로그 홈페이지에서 1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은 3월 한달 간 무제한으로 발급된다.

퍼블로그앱에서도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앱에서는 포토액자, 매트액자, 메탈액자, 원목액자 전상품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에 따라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안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퍼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액자 전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퍼블로그에서는 액자 구매 시 사진인화가 무료로 제공되니 이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액자를 이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블로그에서는 앱 설치 후 신규가입 시, 4x6 사이즈 사진인화 10매를 무료로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는 포토북 2천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