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울프엔더(WOLPENDER)가 2017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2017 S/S 시즌 1차 신상품은 유니섹스 프로덕트를 바탕으로 트랜디한 라인이다.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모토로 했다. 모던한 감성과 레트로 감성을 조화롭게 믹스한 라인업이다. 자켓, 가디건, 후드티, 맨투맨, 남방, 데님팬츠 등 총 36종에 달한다.

오버핏 후드티, 맨투맨은 울프엔더가 매 시즌마다 선보이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10대, 20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인 오버핏 후드티, 맨투맨은 올 봄 트렌드에 맞춰 컬러풀한 색감과 자수 패치 포인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울프엔더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26일부터 30일까지 홀리데이 타임세일(HOLIDAY TIME SALE)을 진행하고 있다. S/S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울프엔더 관계자는 "2017 S/S 신상품은 좀 더 컬러풀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특히, 입학을 앞둔 새내기 대학생에게 어울리는 룩이다. 홀리데이 세일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새내기 패션리더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랜디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울프엔더는 언제 어떤 장소에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기본으로 남성과 여성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