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취업 포털 사이트의 조사 결과 직장인 1,324명의 95%가 ‘요즘 피곤하다’고 답했다. 10명 중 9명에 달하는 수치다.

전문가들은 피로를 제때 치유하지 않으면 ‘만성피로증후군’에 시달릴 수 있다고 전했다. 쌓인 피로는 바로 해소하는 것이 좋지만 바쁜 직장인에게는 여의치 않다.

일상 속 피로는 어떻게 풀어야 할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바이오텍은 천연 카페인과 타우린을 통해 자극 없이 피로감을 극복할 수 있는 ‘에너지인핸서’를 권장한다.

기능성 음료 ‘믹스(my:x) 워터인핸서(Water Enhancer)’ 3종으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물, 탄산수, 주류 등에 적정량을 섞어 마시는 방식이다. 56ml(35kcal) 한 병으로 10~20잔의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에너지인핸서’는 에너지 음료로서의 효능에 합리적인 가격, 가벼운 열량까지 더해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뉴트리바이오텍 관계자는 “졸음을 쫓기 위해 각종 부작용까지 감수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전하며 “믹스(my:x) 에너지인핸서의 천연 카페인과 타우린 성분은 직장 생활의 건강한 활력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트리바이오텍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에 돌입,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믹스(my:x) 2개입+보조배터리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믹스(my:x)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