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포근하고 따뜻한 날씨 속에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해지자 야외로 나가거나 멀리 이동을 하기보다 도심 속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 먹방, 쿡방 등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연인들이 지역 맛집을 방문하는 데이트를 선호하고 있다..

강남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비교적 비싼 가격의 대명사로 인식되는 경향이 짙다. 이에 강남에서 잘 알려진 맛집을 가기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때문에 특별한 날이 아닌 이상 선뜻 방문하기가 꺼려진다.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최근에는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음식의 맛과 퀄리티는 우수한 레스토랑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에 잘만 찾아본다면 실속 있고 멋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중 강남에서는 커플들이 데이트를 할 때 선호하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주 메뉴로 구성 돼 있어서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 등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대치동 맛집 ‘파스타앤도우’가 눈길을 끈다. 한티역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파스타앤도우는 매일 장을 본 신선한 재료로 완성되는 고퀄리티의 음식과 착한 가격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모든 메뉴에 조미료를 넣지 않은 건강 웰빙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깨끗하고 깔끔한 엔틱풍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데이트 코스로 꼽힌다. 정통 이탈리아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다.

파스타앤도우는 한티역 근처인 강남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