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제품 구매시 추가 별적립 혜택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신규 코어(상시 판매) 머그 및 텀블러 11종을 전국 750여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소개되는 코어 머그 8종과 텀블러 3종은 스타벅스 이미지를 강조, 심플하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세라믹 재질의 신규 머그 2종이 출시된다. 그 중 ‘모션머그’는 스타벅스의 사이렌 로고와 함께 머그 하단에 부드러운 곡선 모양의 음각이 제품에 특별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소개되는 ‘리투얼 머그’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컵 내부는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채워져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89m, 237ml, 355ml, 414ml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머그 8종과 함께 스테인레스 텀블러 3종 또한 함께 새롭게 소개한다. ‘SS하이 폴리쉬 해머드 텀블러(473ml)’는 마치 망치질을 한 것 같은 외관과 함께 스타벅스의 레터로고가 프린팅 된 것이 특징이다.

또 ‘SS루시 스탬프 텀블러’는 제품 하단에 작은 스타벅스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355ml와 473ml 두 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전국 스타벅스 750개 매장에서는 새로운 머그 및 텀블러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26일간 ‘MD 스타 대시(MD star dash)’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웰컴, 그린, 골드 레벨 모두 해당)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제품을 구매할 경우 머그제품은 1개, 텀블러제품은 2개의 추가적인 ‘별’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디자인/MD팀의 박정례 팀장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의 코어 디자인 머그와 텀블러를 약 2년여 만에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 편의성은 물론,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