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현장에서 네스프레소는 아메리카노부터 까페라테, 카푸치노 그리고 라테 마키아토 등의 다양한 커피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급 기업용 커피머신 아길라(Aguila)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제니우스(Zenius) 타워와 제미니(Gemini) 타워 등의 비즈니스 캡슐 커피 머신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중소형 규모의 사무실 또는 레스토랑, 카페, 호텔 등에 적합한 제니우스와 제미니 등 각 고객에 맞는 최적화된 네스프레소 비즈니스 솔루션도 함께 선보인다.

네스프레소 부스를 방문하는 기업 고객들은 전문가를 통한 비즈니스 솔루션 상담은 물론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반 고객들은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커피 머신들을 통해 탄생된 뛰어난 품질의 커피를 경험 할 수 있다.

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대표는 “제 13회 서울카페쇼는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네스프레소 최고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히 호텔, 레스토랑, 기업 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기업용 제품의 라인업을 통해 기업에 맞는 최적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