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 기념해 재킷, 셔츠, 팬츠, 신발 등 다양한 품목 할인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Marmot)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7주간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생활의 이야기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매주 선정된 주제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기존의 할인 이벤트와 비교해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총 7주간의 프로모션 첫 시작은 ‘떠나고 싶을 때!’를 주제로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된다. 남녀 각각 ‘몰트재킷’, ‘헤리퍼드 셔츠’, ‘팀버트팬츠’, ‘태리올팬츠’, 그리고 등산화 오실롯’ 등 총 8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후 ‘멋 내고 싶을 때!’, ‘썸 타고 싶을 때’, ‘힐링하고 싶을 때’ 등 매주 색다른 주제로 코디 제안과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몰트재킷’은 멀티포켓과 안감 및 탈부착 패딩조끼를 사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로 일상생활에 착장하기에 적합하며, ‘헤리퍼드 셔츠’는 체크패턴의 캐주얼한 느낌으로 면과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촉감과 흡습속건이 뛰어나다. 자켓은 18만원, 셔츠는 6만 5,000원이다.

또 솔리드한 디자인과 멀티포켓 디자인의 남성용 카고형 팬츠 ‘팀버트팬츠’와 절개 및 입체적인 패턴을 사용해 슬림하면서도 착용감이 우수한 여성용 ‘태리올팬츠’는 8만 9,000원에 판매한다.

장시간 보행에도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 하도록 설계된 3ZONE 미드솔이 적용된 ‘오실롯’ 등산화는 11만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판매를 목적으로 하기보다 여러 상황에 어울리게 착장할 수 있도록 코디 제안과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마모트의 40년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