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사연 가진 시청자들을 선발해 해외 명산 트레킹 참여기회 제공

올해로 브랜드 론칭 41주년을 맞은 노스케이프가 KBS ‘영상앨범 산’과 함께 ‘시청자 원정대’를 모집한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 노스케이프는 2015년 ‘영상앨범 산’ 방송 10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대국민 공모 프로젝트 ‘시청자 원정대, 꿈에 도전하다’를 후원하고, 특별한 사연을 가진 시청자를 선발해 해외 트레킹 참여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시청자 원정대는 12월초 약 2주간 해외 명산 트레킹을 진행한다. 트레킹에 필요한 노스케이프 제품이 지원될 예정이며, 트레킹 지역은 날씨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시청자 원정대 참여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노스케이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또는 KBS ‘영상앨범 산’ 게시판에 해외 트레킹을 가야만 하는 특별한 사연을 신청서와 함께 작성해 본인의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평소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으로 선정 인원은 00명이다. 또 원정대 신청자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2015년 ‘영상앨범 산’ 출연의 기회를 제공하며, ‘영상앨범 산’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포토 에세이 ‘세상의 끝, 남미 파타고니아’ 도서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전무는 “이번 시청자 원정대 모집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노스케이프와 함께 자신의 한계를 이겨내고 순수한 대자연과 만나는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영상앨범 산’은 전문 산악인이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는 국내외 명산을 찾아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28일에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이 직접 출연해 청계산과 광교산을 잇는 ‘청광종주’ 코스를 소개하는 내용이 방영됐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