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세탁물 2만원 이상 접수 결제 시, 1만원 무료 세탁권 증정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슈퍼 할인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로, 최대 50% 반값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5일까지 진행되며 의류뿐만 아니라 운동화, 가방, 이불 등 모든 품목의 접수결제 시 적용이 가능하다(후불제외).

이번 이벤트로 돌려주는 1만원 무료 세탁권은 크린토피아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고객계정에 등록돼 이용방법이 간편하다. 크린토피아는 모피, 가죽 의류 및 천연 어그 부츠 등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빨래부터 이불 세탁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린토피아의 대표 세탁 서비스인 ‘이불세탁 서비스’는 대용량 세탁기와 체계적인 건조 시스템을 도입, 대형 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55℃ 이상의 열풍 건조를 사용해 각종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해주며 대형 건조기까지 더해 이불 속 먼지나 진드기 사체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아울러 직접 운영하는 특수 가죽 세탁부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담당하는 ‘가죽, 모피류 세탁 서비스’는 선진국의 가죽 세탁 염색 기술을 도입하고 가죽 전용 세탁기, 전용 세제와 염색 약품을 사용해 전문적으로 세탁한다.

또 고가의 아웃도어 점퍼류도 크린토피아의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능성 소재에 맞는 구분세탁과 전용세제를 사용한다. 세탁 후 맞춤 건조와 발수가공처리를 통해, 아웃도어 의류 원래의 기능성 손상을 최소화하고 그 기능성을 유지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인한 고객들의 가계지출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늘리는 차원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