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가 오는 10월 4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페스티벌인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2014 (Global Gathering KOREA 2014, 이하 GGK 2014)’를 공식 후원한다.

이를 기념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GGK 2014’ 후원을 축하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GGK와 함께 하는 칼스버그’ 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에는GGK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음악 퍼포먼스와 더불어 관객들이 아티스트들과 호흡하는 모습이 담겼다. ‘GGK와 함께 하는 칼스버그’ 영상은 칼스버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P-SAJtu8Fw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이벤트도 펼친다. 칼스버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lsberg.kr)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GGK 2014’ 입장권, 헤드폰과 칼스버그 스피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칼스버그 관계자는 “100% 프리미엄 몰트맥주의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하는 칼스버그와 일렉트로닉 뮤직의 정수를 보여주는 ‘GGK 2014’의 만남을 기대해주길 바란다”며, “칼스버그는 음악과 함께 하는 페스티벌 맥주로서 이번 ‘GGK 2014’ 후원을 통해 보다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개더링’은 2001년에 영국에서 출발해 세계 여러 나라로 진출하여 성공한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글로벌개더링 코리아’로 2009년에 첫 선을 보였으며,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을 소개하는 장이자 EDM의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