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의 참가자 등록이 시작했다.

이번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오는 10월 18~19일 이틀간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의 스프린트(SPRINT), 수퍼(SUPER), 비스트(BEAST)의 세 가지 레벨의 코스 중 약 5km의 거리에 총 15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초급자 코스의 스프린트와 약 10km의 거리에 총 20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중급자 레벨의 수퍼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중급자 레벨의 수퍼 코스는 아시아 최초로 진행된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2014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엘리트 부문과 일반 부문 총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 부문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엘리트 부문은 각 200명의 남녀참가자 중, 1위부터 3위까지의 우승자에게 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우승 상금을 준다.

리복의 체드 위트먼 브랜드 디렉터는 “끝없는 도전정신과 열정을 보여준 참가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 단계 높은 중급자 코스인 수퍼 레벨을 아시아 최초 한국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레이스에서도 태극 스파르탄의 강한 의지와 도전정신이 빛을 발하는 열정의 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더 나은 자신을 만들기 위해 새로움에 도전하는 매 순간 리복이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spartanrace.co.kr)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 및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