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e-기프트로 감사의 내용 담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선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신제품 오텀 레이저 머그와 함께 원두, 비아, 티, 텀블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9월 8일까지 판매한다.

새로 출시된 오텀 레이저 머그를 15종의 원두(250g), 4종의 비아(12개입), 2종의 비아 라떼(4개입) 등과 함께 구매하면 ‘오텀 레이저 머그 세트’를 위한 선물 세트용 고급 포장 박스(소)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가격은 2만 4,900원부터 구성할 수 있다.

오텀 레이저 머그는 단풍, 낙엽 등의 가을 이미지를 담았으며, 스타벅스 로고인 사이렌을 표면에 음각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구매시 나무로 제작한 컵 받침도 함께 제공한다. 단, 오텀 레이저 머그는 행사 기간 중 별도 판매는 하지 않는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마이 기프트 세트’도 출시한다. 원두(250g) 및 비아 전 품목을 비롯해 텀블러, 머그, 티 등 다양한 품목으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포장 박스(대)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와 스타벅스 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한 ‘스타벅스 카드 e-기프트’를 이메일 또는 MMS로 편리하게 선물 할 수 있다. 원하는 일시를 지정하여 특정한 날에 전송하는 예약 발송도 가능하며, 축하, 응원, 사랑, 감사 등 다양한 테마의 배경 이미지에 제목과 메시지를 작성하여 전송 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테고리팀 박현숙 팀장은 "올해에는 다양한 원두와 커피 상품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가족, 친지, 이웃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