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아웃도어(FILA OUTDOOR)는 최근 ‘슈퍼맨’ 아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일국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휠라 아웃도어는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송일국의 이미지가 ‘자신의 힘으로 자연의 한계에 도전하고 즐거움을 찾아간다’는 의미의 ‘잇츠 알피니즘(It’s Alpinism)’ 브랜드 철학에 잘 부합됐다는 점을 모델 발탁의 이유로 꼽았다.

송일국은 현재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대한·민국·만세’ 세 쌍둥이를 능숙하게 돌보는 훈훈한 모습으로 ‘슈퍼맨 아빠’, ‘삼둥이 아빠’ 등으로 불리며 활약 중이다.

송일국은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 컬렉션과 트레킹 슈즈를 주제로 한 FW 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일국과 함께한 휠라 아웃도어 광고는 매장, 온라인, 지면, 옥외 광고 등의 매체를 통해 9월 초부터 만날 수 있다.

휠라 아웃도어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카리스마를 지닌 송일국씨는 휠라 아웃도어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배우라 생각한다”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니만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