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블레이드 출시기념, 3월 4일까지 제품 체험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

아디다스가 ‘스프링블레이드(springblade)’ 출시를 기념,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을 오픈하고 향후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디다스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은 방문 고객들이 스프링블레이드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이해하기 쉽도록 시각적으로 표현했고, 제품의 추진력과 에너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이노베이션 랩’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향후 한달 간 매장 1, 2층에 설치된 체험 존에서 제품 테크놀러지 영상 시청과 제품을 직접 신고 달려보는 미션 등 총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이 제공된다.

제품 체험 사진을 #springblade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월 4일까지 매주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마이코치 스마트런’ 워치, 아디비스타 선글라스, 줄넘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은 고객들에게 스프링 블레이드의 제품성과 장점을 알리고, 나아가 직접 신고 뛰어 볼 수도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차별된 러닝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디다스가 지난 5일 출시한 ‘스프링 블레이드’ 러닝화는 밑창에 경사진 형태의 하이테크 폴리머로 만든 16개의 고탄력 블레이드를 적용, 추진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