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호, 박성광, 송병철, 김대성 개그맨 4인방이 직접 사연의 주인공 찾아가 전달

‘땡큐맘치킨’이 전속모델 개그맨 송병철과 함께 지난달 29일 땡큐맘치킨 청주산남점에서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를 가졌다.

청주산남점에서 진행된 감동배달 사연은 결혼 3년 차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빠인 서대석씨가 사랑하는 아내(조미란씨)에게 늦었지만 정식으로 프러포즈하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는 개그맨 송병철을 사랑의 메신저로 앞세우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 송병철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메뉴를 직접 서빙해주고 사진도 함께 찍어주며 팬들과의 만남을 즐겼다.

사연 주인공인 서대석씨는 “프러포즈 없이 결혼한 아내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땡큐맘치킨의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를 통해 멋진 프러포즈를 이룬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직접 꽃다발까지 준비해주신 땡큐맘치킨과 개그맨 송병철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는 내년 1월 말까지 땡큐맘치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 받아 매주 1명을 선정한다. 이는 땡큐맘치킨 모델 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송병철, 김대성이 치킨을 들고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감동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내년 2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특별한 릴레이 이벤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