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가는 남성의 ‘비밀’ 밝혀졌다

다소 늦은 나이인 30대 후반에 결혼을 한 박모씨는 요즘 깊은 고민에 빠졌다. 최근 들어 부부관계를 가질 때면 1~2분이 채 안 돼 끝나버려서 창피함은 물론이고, 성격도 소심하게 변해 버렸다. 때문에 이런저런 핑계로 부부관계를 기피하게 되면서 깨가 쏟아져야 하는 신혼이 우울함으로 얼룩졌다.

이러한 증상을 바로 조루라고 한다. 조루증은 사정을 자신의 의지대로 조절하기 힘든 상태로써 배우자와의 성행위에 만족을 얻지 못할 정도로 빠른 사정을 하는 경우를 뜻한다. 우리나라에서 최근 시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나는 조루증이다”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남성의 비율이 30%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섹스시간에 대해 많은 남성들이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부끄러움이나 성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전문가를 찾는 것을 부담스러워한다. 이렇게 상당시간 방치될수록 증상이 악화돼 치료기간이 더욱 오래 걸릴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조루증이라고 의심되면 바로 전문가를 찾는 것이 치료기간을 단축하는 지름길이다.

조루의 원인은 크게 음경귀두부위가 지나치게 예민해서 생기는 과민성 조루와 심리적인 부담감에서 나타나는 심인성조루로 나뉜다. 심인성조루가 원인이라면 구강제 복용으로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으나 일정기간 약물치료에도 효과가 없는 경우와 과민성조루의 경우는 남성조루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조루증에 좋은 운동으로는 소변참기나 괄약근이라 불리는 항문주변의 근육에 주기적으로 힘주는 운동, 사정욕구가 일어나면 사정을 억제하는 방법 등이 있으나 증상과 정도에 따라서 이러한 운동만으로 부족한 경우가 많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받아야 한다.

조루증 등으로 병원을 찾기 꺼려하는 이들을 위해 개인 맞춤 전담서비스와 최신 민감도 측정기를 이용한 음경의 민감도를 정확히 측정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하이맨남성의원은 조루수술 후에 있을지 모르는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고 조루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한 ‘트리플신경차단술’을 시행하고 있다.

전병주 원장은 “트리플신경차단술은 기존조루수술방식에서 사용되는 신경차단술을 보완한 방법으로, 예민한 신경을 역 추적해 신경을 상·중·하 3단계로 나눠 신경을 차단하고, 차후 신경의 재생 및 신경통으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 한 남성조루수술방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일반 신경 차단술에 비해 보다 넓은 면적에서 신경이 둔감해져 효율성면에서도 좋다.

하이맨남성의원은 강남, 부산, 안산, 대전, 울산, 대구, 창원 등 전국 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각 지역의 분포돼 있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곳은 남성수술은 물론이고 체형성형, 모발이식, 피부성형 등 토탈남성 의료서비스를 시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과거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시술을 받은 이들의 재수술도 시행하고 있어 남성들의 자신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전병주 원장은 “의학적, 도덕적 기준으로 실현 가능한 수술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오차를 최대한 줄여 만족스러운 수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