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 서비스 업체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지난달 랭키닷컴 IDC부문 1위 인증서 획득이후 ‘NO.1 IDC로 이사오세요!’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KSIDC’라는 서비스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코리아서버호스팅은 ‘1세기 네트워크 허브포탈’이라는 기업 목표로 경영되고 있는 신개념 서버호스팅 전문기업이다.

호스팅 사업 분야 이외에도 다채로운 부가서비스 개발 및 도메인등록, 동영상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 등의 영역을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다.

그 결과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난 5월 4째 주~6월 4째 주 랭키닷컴 IDC부분 1위를 수상해 랭키닷컴 카테고리 TOP 인증서를 수여했다. 현재(7월 2째 주)도 랭키닷컴 IDC부분 1위를 지키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DC 서비스 브랜드인 KSIDC 뿐만 아니라 동영상 서비스 브랜드인 KSVOD, 도메인 등록대행 서비스 브랜드인 KSDOM까지 동시에 여름 이벤트를 발표해 시장에서 입지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

또한 최근 더욱 폭넓은 서비스 잠재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입소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이벤트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과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무기로 시장에 어필하고 있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이전 계획수립 및 컨설팅, 이전진행, 사후 서비스 등 코리아서버호스팅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기술력을 총동원했다.

조명래 대표이사는 “고객으로부터 창출된 수익은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으로 환원하는 것이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경영철학”이라며 “지난 10년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이 경영철학이 있었기에 오늘의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있을 수 있었다고 확신한다”말했다.

이어 “앞으로 20년, 30년, 100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경영이념으로 한결같은 기업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ksidc.net)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