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케미컬 브랜드 썬라이더, 썬트림플러스, 포츈딜라이트 등 선보여

세계적인 피토케미컬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9곳의 국내 매장에 30여 종의 건강식품과 홈케어 4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썬라이더코리아는 이번 론칭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의정부점, 경기점, 인천점, 영등포점 등을 비롯해 최고급 슈퍼마켓 브랜드인 신세계 스타슈퍼에서 신개념 웰빙 제품인 썬트림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5월 중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을 비롯해 전문 식품관인 신세계 SSG 푸드마켓 청담점에도 론칭 예정이다.

썬라이더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기획 상품들을 선보인다.

부모님세트는 간편한 섭취로 비타민과 무기질, 칼슘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메타발란스44와 허브갈탭 등이 포함됐다. 어린이세트는 장 건강은 물론 고급 유산균까지 챙길 수 있는 바이타도필루스와 씨트릭 씨 탭 등이다. 선생님세트는 목 건강에 좋은 캘리 민트, 써니데이즈 등 목 건강 초본세트로 구성됐다.

이 밖에 썬라이더의 인기 품목은 크게 써니데이즈와 포츈딜라이트, 썬트림플러스 등으로 꼽을 수 있다. 써니데이즈는 목을 자주 사용하는 이들, 입냄새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포츈딜라이트는 녹차추출물과 국화추출물, 옥타코시놀 등의 함유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썬라이더의 프리미엄 허브티다.

썬트림플러스는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웰빙 제품으로 식전 30분, 3캡슐 복용만으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기대할 수 있다. 캡슐까지 식물성 성분으로 되어 있어 각종 부작용 등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이 썬라이더 측의 설명이다.

썬트림플러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세트 상품도 있다. S라인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썬트림플러스 세트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썬트림플러스’ 2병 ▲썬라이더의 대표 프리미엄 허브티 ‘포츈딜라이트’ 10pk ▲환경 호르몬이 걱정 없는 친환경 물병 쉐이커 바틀(400ml)이 포함됐다.

한편 썬라이더는 1982년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헬스 &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최근 건강식품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피토케미컬 전문 브랜드로 약진하며 전세계 수백만의 고객들을 아우르고 있다.

썬라이더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은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가맹점 문의는 전화(02-3415-0500)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