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향 중심의 기업 운영으로 지난 10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동종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IT 기업이 있어 화제다.

바로 10년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서비스 브랜드 ‘KSIDC’다.

KSIDC는 타 업체들처럼 상품을 만들어 놓고 마케팅력을 동원해 판매하는 고정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의 기술적인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 요구의 빈도가 높고 필요성이 높은 것들을 자연스럽게 상품화해 고객의 수요에도 맞고 품질도 높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KSIDC의 서비스를 이용할수록 인터넷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다. KSIDC 입장에서는 비즈니스 성장으로 성숙된 고객의 서비스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서 한 단계 성장해가는 구조다.

서비스 내용을 보면 △지역적 또는 네트워크 제약 없고 무한 확장 가능한 ‘글로벌 로드밸런싱’ △장애타임 없이 지속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HA 호스팅’ △마이크로소프트 의 변경된 라이선스 운영정책에 대비하는 ‘DB호스팅(무제한)’을 들 수 있다.

조명래 코리아서버호스팅 대표이사는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는 초심을 계속 유지하면서 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진정한 인터넷 비즈니스의 허브포털이 되도록 계속 증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난해 서울경제가 주관하는 중소기업부분 품질혁신우수기업에, 2011년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주관 고객만족 우수기업에 선정 바 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오는 22일까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sidc.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