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교육이 필요한 사람들 대부분은 해당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지식근로자이거나 전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자들이다.

이에 걸맞은 지식을 쌓기 위해서는 충분한 현장 경험이 있는 IT전문 강사가 필요한데,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 바로 알지오(ALZIO)이다.

또한 알지오는 IT전문교육에 걸맞게 다른 온라인 교육업체와는 다른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알지오 고객들 다수가 IT전문인력이며, 10년 된 단골고객들도 적지 않다.

이러한 단골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있으며, 그 예로 웹표준 코딩 강좌는 웹표준 수강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수렴하여 강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는 대표 이사와 웹퍼블리셔 전문 강사들이 R&D팀에서 연구하고 있는 결과이며 웹표준 코딩 강좌에 그치지 않고 IT실무와 멀티미디어, 오피스 관련학과의 R&D팀을 만들어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알지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정은 바로 패키지다. 여러 개의 강좌를 수강하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적용한 과정으로 약 180여 개가 넘는 강좌를 12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단과로 신청해서 수강했을 때보다 훨씬 저렴하고 넉넉한 기간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혜택을 가지고 있다.

알지오의 통계관리자는 최근 1년간 패키지 이용 트래픽(traffic)을 분석해본 결과 패키지를 이용하는 수강생의 대부분이 다양한 학과를 이용 중이라고 한다.

주로 많이 이용하는 강좌로는 웹표준강좌, jquery, 마스터캠x5 3D, 스케치업, 엑셀 함수 총정리, 모바일웹제작 등이 해당된다.

해당 강좌들은 알지오(ALZIO) 홈페이지(www.alzio.co.kr)에 접속해 샘플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