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을 시작으로 2013년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ANC승무원학원의 항공사 승무원 높은 취업에 대한 열기는 한파도 이겨낼 만큼 뜨겁다.

ANC승무원학원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배출뿐만 아니라 수많은 항공사의 채용대행을 진행하며 항공사 면접을 함께 하는 채용대행기관이다.

올해 ANC는 청년실업과 전문직 선호에 따라 최근에는 고등학교를 재학 중인 학생들도 승무원 준비를 시작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ANC승무원 자체적으로 항공운항과 전문학위를 줄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인정까지 받았다.

이로써 학점은행제를 통해 스튜어디스 자격조건에 필요한 전문대학력이상의 자격조건 및 승무원 면접 교육까지 모든 부분을 ANC스튜어디스학원에서 토털 교육이 가능해진 셈이다.

ANC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생들이 항공운항 전문학위를 1년 안에 취득할 수 있도록 도우며, 이후 대한항공 실습생 지원 또는 4년제 대학교의 편입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어마카오항공 한국인 승무원 채용대행을 진행하는 ANC승무원학원은 국내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외국항공사에 한국인의 우수성을 알리고, 실제 취업에 맞는 교육과 함께 학생 맞춤관리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