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박스(fatbox)의 다이어트식품이 화제다.

올해 설립된 팻박스는 오메가3와 다이어트 제품(Control F5)을 캐나다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현재 한국에 지사를 두고, 캐나다 한국 중국 미국에서 올 9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효능, 맞춤, 나눔, 소통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최고의 효능과 고객에게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팻박스를 개발한 충북대 김윤배 교수팀은 세계최초로 줄기세포 치매 치료에 성공한 바 있다. 지난 13일에는 팻박스 소속 항비만 전문가 캘리 박사(Dr. Kelly)와 2년 여간 진행한 비만개선제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김 교수가 직접 개발한 팻박스 다이어트식품은 스태미너 증진을 도와주며, 섬유화된 닭가슴살에 비해 체내 흡수에 최적화된 단백질 음식이다.

팻박스의 기본제품인 'Control F2'는 김 교수의 특허제품과 최고급 수용성 키토산 세트로 구성돼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라이프에 맞춰진 구성라인이다. 여성전용세트인 'Control F5'는 기본구성에 세계적인 영양학자 닥터오즈가 추천하는 4가지 슈퍼푸드와 다이어트 필수 비타민 B1를 포함하고 있다.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구성라인이다.

팻박스는 혈행개선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고함량 고순도 오메가3도 함께 내놓았다. 저온초임자추출공법으로 순도와 함량을 최고로 높였다.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오메가3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몸에 해로운 오메가3 구분방법을 홍보하고 있다.

한편 김 교수와 함께하는 팻박스는 캐나다에 국제비만 연구소 설립을 추진 중에 있다. 또 팻쉐어캠페인(fat share campaign)의 일환으로, 북한어린이들에게 콩우유를 전달하고 있는 캐나다의 자선단체에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