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와 교과 중심의 초등사고력 프로그램

주제와 교과 중심의 초등사고력 프로그램인 '사이언싱 시리즈'는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 읽기만 하면 다양한 배경 지식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다.

책마다 하나의 주제에 과학 수학 국어 역사 사회 음악 미술 등 모든 교과과정이 자연스레 융합됐다. 학습만화, 위인전, 철학동화, 과학미션 등으로 엮어 흥미와 재미가 꼬리를 물고 이어진다.

'사이언싱 시리즈'는 유아 영재부터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융합교육 기본 교재인 '사이언싱 톡톡(전12권)'과 초등 4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심화교재인 '사이언싱 오디세이(전80권)'로 구성돼 있다. 사이언싱 오디세이는 과학기술부와 서울시교육청 등으로부터 우수도서 인증을 받았다.

사이언싱 오디세이는 오언 깅그리치 하버드대학 교수를 비롯한 아이비리그의 석학들과 NASA 선임연구원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집필했다. 또한 교과서 개정에 참여한 교수들이 우리나라 교과과정에 맞게 개발·감수 했다.

사이언싱 톡톡은 국내의 STEAM 전문가들이 기획·감수한 교재로 경인교육대 STEAM 교육센터 소장이며 한국창의재단 STEAM 수업모델개발연구단에 참여하고 있는 신영준 교수가 대표 집필자다.

한편 도서출판 휘슬러는 변화하는 교육제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www.융합인재교육.com)를 개설했다. 또한 사이언싱 시리즈의 출간을 기념해 무이자 카드 후불제 판매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화 주문을 하면 먼저 책을 받아 보고, 일주일간 무료 체험 후 결재할 수 있다. 더불어 정가의 25~3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지도로 읽는 세계사(5만원)'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080-906-0909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