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며 여름 시즌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다이어트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에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www.tmon.co.kr)는 올 여름 노출을 자신 있게 하게끔 도와줄 ‘다이어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티켓몬스터 스토어의 가전∙뷰티∙식품∙생활 카테고리 전분야에 걸쳐 총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싯업벤치, 트위스트워커, 에이비존 프로 등 인기 헬스기구들이 ‘Hit 헬스기구전’으로 묶여 최대 67% 할인된다. 집에서 자전거 운동을 할 수 있는 삼천리의 헬스바이크 S라인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손목에 착용하면 모든 패턴의 칼로리 소모를 체크해주는 LG 라이프그램 등도 선보인다.

여성을 위한 기능성 제품들도 있다. 예쁜 사과 모양의 엉덩이를 만들어주는 애플힙과 날씬한 종아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R크림이 대표적이다.

식스팩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서는 더스파디옴므 복근패치가 준비되어 있다.

먹는 걸로 살을 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도 빼놓을 수 없다. 중외제약의 가르시니아가 44% 할인되고, CJ팻다운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식욕을 잠재워주는 다이어트 매직바가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반신욕기, 엑스펫 다이어트 패치 등 다양한 다이어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여름을 대비해 관련 상품의 문의가 잦아짐에 따라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자신 있는 여름을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2/05/14 14:23:07   수정시간 : 2020/02/11 15:04:5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