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프로리그, 올 시즌 신인왕은?
SK 프로리그, 올 시즌 신인왕은?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시즌1이 최종 3라운드에 접어들면서 신인왕을 누가 차지할지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인왕은 지난 3시즌 동안 10경기 이하 출전한 선수 중에서 올 시즌 5경기 이상 출전한 선수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까지 김유진(웅진)이 13경기에 출전해 6승7패를 기록해 가장 앞서나가고 있다. 여기에 노준규(웅진), 변현제 백동준(이상 STX)이 바짝 추적하고 있다.

'디오: 마족전쟁' 3번째 업데이트

네오위즈CRS의 무협 MMORPG '디오: 마족전쟁'(www.doonline.co.kr)에서 3번째 에피소드 '붉게 타오르는 분노'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족대장, 마안 등 새로운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인 붉은 미호가 등장한다. 또 신규 맵 황경산 산사가 오픈했는데 144레벨 이상만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프리잭' 새학기 이벤트… 신규 맵 추가

'디오: 마족전쟁' 3번째 업데이트
빅스푼코퍼레이션이 서비스하는 러닝액션게임 '프리잭'(www.freejack.co.kr)이 새 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현재 보유 중인 아이템의 잔여 시간에 21일 추가되는 한편 이벤트 기간 30일 단위의 아이템 판매가격이 7일 단위 가격으로 바뀐다. 아울러 트랙 언더시티, 업타운 2종의 신규 맵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가 더욱 커졌다.

'프로야구 매니저' 라이벌과 한판대결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bm.gametree.co.kr)에서 라이벌 매치 시스템을 중심으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이벌 팀과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승리PT(게임머니)가 1.5배 높아졌으며, 스페셜 선수카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 계약연장, 방송경기, 특별 편성경기 등 이용자 편의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프리잭' 새학기 이벤트… 신규 맵 추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