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케어
천연성분 구강청결제 주부 체험단 모집

헬스&뷰티 브랜드 넥스케어는 쏘내추럴 구강청결제의 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31일까지 미즈닷컴(www.miz.com) 사이트에 신청한 회원 중 200명을 뽑을 예정이다. 발표는 11월 3일이며, 11월 8일부터 21일까지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된다.

제2회 레드라벨 디자인 공모전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제2회 레드 라벨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영&캐주얼을 주제로 레드 라벨 가방제품의 디자인을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대상에게는 영국 디자인투어와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여행가방 등을 준다. 쌤소나이트 코리아가 주최, 주관하고 영국관광청이 후원한다. (02)2262-7177.

커플링 구매 고객 다이아몬드 귀걸이 증정

러쉬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온라인으로 커플링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증정한다. 10월 말까지 미니골드 홈페이지에서 커플링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고급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경품으로 준다. 080-356-0123.

핸드메이드 페이셜 팩 구입땐 바나나 증정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바나나를 재료로 한 핸드메이드 팩 바이오프레쉬 오티픽스 출시 기념으로 바나나를 준다. 새로 나온 오티픽스는 바나나와 오트가 재료다. 바나나의 풍부한 비타민A,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오트는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핸드메이드 페이셜 팩 10종 중 하나만 구입하면 바나나를 받을 수 있다.

가을 이미지화 홈페이지 리뉴얼

여성캐주얼 브랜드 페이지 플린(www.paigeflynn.co.kr)이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개선했다. 가을을 이미지화한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바뀐 홈페이지에는 가을ㆍ겨울 신상품 정보와 브랜드 관련 소식, 스타가 착용한 아이템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