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he Movie] 사랑니 - 괜찮아. 그건 미안한 거 아니야. 등 돌리고 눕는 게 미안한거야

지난 가을 한국 영화의 재발견, 혹은 배우 김정은의 재발견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가 있다. 30세 노처녀와 17세 소년의 사랑을 그린 영화 [사랑니]. 오버연기의 달인인 김정은이 연기변신을 했다는 점과 어마어마한 나이터울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비현실적인 스토리가 이 영화의 공식적인 감상 포인트라 하겠다.

하지만 나처럼 3년째 솔로생활에 접어든 젊은 처자의 비공식적 감상 포인트는 바로 13살 터울의 두 남녀가 만들어내는 베드신이었다.

사실 능숙하고 농염한 누님과 혈기왕성한 총각의 섹스야 말로 모든 남성들의 로망인 동시에 야동의 단골 주제가 아니었던가. 어쨌든 영화 속 서른 살의 조인영(김정은)과 열일곱 살의 이석(이태성)은 여차저차 하는 수많은 에피소드 끝에 동침에 성공한다.

하지만 젊은 혈기의 건장한 청년 이석은 내가 기대했던 무한 정력의 모습과는 달리 일을 너무 빨리 끝낸 부끄러움에 이불을 뒤집어쓰고 마는 나약한 모습을 보이더란 말이다. 결국 속이 터지다 못한 조인영은 동거하는 남자친구에게 말도 안돼는 질문을 던지기에 이른다.

"포경수술을 안하면 조루가 돼?"

그러나 조인영아, 나의 경험에 미루어 보자면 조루는 포경수술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던 것이더란 말이다. 우리나라 남자들이 조루가 많은 것인지, 내 팔자가 워낙에 박복해서 그런 것인지 나는 정말 토끼 같은 남자를 많이 만나봤더랬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그들의 평균 연령대가 30대 초반이었다는 것.

이 무슨 방사선 원소의 반감기도 아니고, 우리나라 남자들 모두가 30세를 기점으로 런닝타임이 현격히 줄어드는 것은 아닐 터인데, 이 무슨 요상한 운명의 장난이란 말인가. 어쨌든 그 이후로 웬만하면 30대 이상의 남자와는 연을 맺지 않겠다 다짐했던 나였다. 그러던 어느 날.

내 친구의 소개로 한 남자아이를 만나게 되었다. 그 전까지 나는 몇 번의 소개팅에서 헛물은 켠 상태라 별 기대하지 않고 약속장소에 나갔더랬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흐뭇한 미소가 저절로 배어나오는 인물에 탁월한 패션감각, 수려한 말솜씨가 삼박자를 이루는 그야말로 왕건이었다. 이럴 때 주선자는 집으로 빨리 보내는 게 예의. 친구를 급히 쫓아내고 단 둘이 술자리를 갖게 되었다.

비주얼이 흐뭇하니 대화에는 온기가 흐르고, 술잔은 빨리 돌았다. 드디어 집으로 가는 막차가 끊기는 12시가 되었고, 자연스레 우리는 모텔로 발길을 옮기게 되었다. 마음에 들기도 들었거니와 일단 나와 같은 생생한 나이이니, 새벽 5시 전까지 잠 잘 일은 없겠지 하는 은근한 기대감에 입가에는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그날 밤 나는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 가슴이 벅찰 정도로 기대했던 강행군 섹스 때문이 아니라, 제대로 일을 치루지 못한 아쉬움에 잠이 안 오더란 말이다.

모텔로 들어가 한참 전희의 불꽃을 태우고 있던 중 그 아이는 키스만으로도 너무 좋아서 도저히 참을 수 없겠다는 사랑스러운 멘트를 날렸고, 나는 그에 기꺼이 립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그것이 그날 밤의 모든 것이었다.

나의 립 서비스에 너무 만족한 그 녀석은 나는 사랑스러울 정도로 꼬옥 껴안고 키스를 해 주더니 그대로 곯아떨어진 것이었다!

곧 깨어나 나를 괴롭히겠지, 설마 아직 20대인데 2시간이면 원기회복 할거야 등등의 무수한 생각들이 내 머릿속을 휘젓는 동안 날은 밝았다. 그러나 설마가 사람 잡듯 날이 밝고 시작된 2차전에서 그 녀석은 5분을 채 넘기지 못했다. 이날 나는 조루는 포경수술과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나이와도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깨달았다.

그러나 조루라는 이유만으로 연락을 끊기에 그 녀석은 나와 코드가 너무 잘 맞았기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주기로 마음먹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우리 집으로 초대한 것이다.

함께 장을 보고, 요리를 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또 다시 시작된 3차전.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그 녀석은 금방 끝나겠지 하던 내 생각과는 달리 가히 감동스러운 런닝타임을 보여주며 예상을 뒤엎었다.

나는 '그러면 그렇지, 아직 20대인데, 그날은 컨디션이 별로였던 거야' 하면서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 그날 이후로 서로 연락은 뜸해졌고 자연스레 우리는 연락을 끊게 되었다. 조루의 여하를 떠나서 대화가 잘 통하는 친구였는데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아직도 이해할 수가 없다.

어쨌든 그저 인연이 아니었나보다 하고 체념하고 있던 어느 날. 이사를 하기 위해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예상을 뒤엎었던 런닝타임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

침대 아래 먼지를 청소하던 중 크리스마스날 그 아이가 쓴 콘돔 껍데기가 나왔는데, 거기에 이렇게 쓰여 있었던 것이다. 'Long Love'... 이 어찌 식스센스를 능가하는 반전이 아니란 말이냐.

사랑니에서 너무 빨리 일을 끝내버린 이석은 부끄러운 마음에 이불을 뒤집어쓰고 뒤돌아 누워버린다. 그런 이석에게 조인영은 말한다. '괜찮아, 그건 미안한 거 아니야. 그런데 등 돌리고 눕는 건 미안한거야.'

그렇다. 조루는 미안한 것이 아니다. 아직 섹스에 능숙하지 못해서 일수도 있고, 체력이 약해서 일수도 있으며, 심리적으로 너무 긴장해서 일수도 있다. 그것은 순전히 육체적, 심리적인 문제이니 비뇨기과나 정신과를 통해 치료하면 얼마든지 나아질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그들의 애티튜드이다.

절대 30대와는 상대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게 만들었던 그들은 한결같이 욕정에 헐떡이며 덤벼들었다가 후다닥 일을 끝내고는 옆에 사람 개의치 않고 드르렁거리며 잠드는 일정한 행동패턴을 보였다. 이것은 그 사람이 조루가 아니다 하더라도 그리 환영받지 못하는 행동이다.

조루면 어떻고, 밤새도록 백만 스물 하나를 세는 에너자이저면 어떤가.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과 눈을 마주치는 정성스런 키스와 따뜻한 포옹인데. 거기에 'Long Love'를 미리 준비하는 작은 노력이 더해진다면 나는 당신이 맥시멈 5분을 자랑하는 토끼라 해도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 본 기사는 반짝반짝 연애통신(www.yonae.com )에서 제공합니다. 퍼가실 때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