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헬퍼] 섹스클리닉, 커닐링거스와 펠라티오

남성이 여성에게 행하는 오럴 섹스를 '커닐링거스', 여성이 남성에게 행하는 오럴 섹스를 '펠라티오'라고 합니다. 각각의 행위 시 주의할 사항을 알아봅시다.

커닐링거스

커닐링거스가 자신에게 극도의 흥분을 주기 때문에 이를 행하는 남성이 있는가 하면 여성을 더욱 즐겁게 해 주기 위해서 커닐링거스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후자에 속하는 남성이라면, 여성에게 당신이 이 행위를 하기 싫지만 억지로 한다는 느낌을 절대로 주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그녀에게 최대의 쾌감을 줄 것이라는 생각보다는 행위자체에 열중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커닐링거스를 행하면서 동시에 유방과 허벅지, 그리고 엉덩이 등을 애무하는 것도 잊으면 안됩니다.

그녀가 내켜 하지 않거나, 특히 성기에서 나는 독특한 맛이나 냄새 등으로 인해 두려움을 가진다면 커닐링거스가 얼마나 멋진 경험인가를 말해 줌으로써 안심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남성의 성기 역시 특유의 냄새와 맛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마음에 새기고 있다면 그녀와 하나가 되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여성은 오르가슴에 이르기 위해 직접적인 자극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므로 남성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여성을 가장 흥분시키는 부위와 그 압박 정도, 리듬 등을 터득하는 것입니다.

음핵은 여성의 가장 민감한 부분으로서, 쉽게 통증을 느낄 수도 있으므로 처음에는 음순과 질 입구부터 자극하는 것이 더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아랫배와 허벅지 안쪽을 키스하고 혀로 핥으면서 시작하여 음부 둔덕으로 옮아갑니다. 다음에는 혀를 성기 전체로 옮겨 대음순 부분에서부터 음핵까지 움직여 줍니다. 만약 그녀가 좋아한다면 질 안에 혀를 넣는 동작을 반복해도 됩니다.

이후 혀로 음핵을 부드럽게 더듬다가 빠르게 움직여 자극을 합니다. 충분한 자극이 되면 그녀는 쉽게 오르가슴에 도달할 것입니다. 일단 오르가슴에 도달하면 얼마간은 자극을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성기를 깨물지 않게 주의해야 하는데, 이 곳에 상처가 생기면 무척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펠라티오

먼저 편안한 자세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만약 남성이 누워 있다면 편안한 자세가 되겠지만 서 있거나 앉아 있다면 여성은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야 합니다. 그리고, 남성은 이 행위 전에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기본적인 매너입니다.

펠라티오를 할 때는 언제나 손으로 다른 부분을 애무하여 더욱 자극이 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먼저 음경에 키스를 하면서 핥아 줍니다. 다음에는 한 손으로 음경을 잡고 끝부분을 돌아가면서 혀로 부드럽게 핥아 줍니다. 이때 혀로 귀두 끝의 틈새를 자극을 합니다. 다음에는 혀를 음경축과 귀두가 만나는 가장자리 주위로 움직입니다.

음경을 입 안에 넣을 준비가 되었으면 입술로 이빨을 덮고 음경 전체를 입 안에 넣습니다.

이빨을 충분히 가리고 입을 아래위로 일정한 리듬을 유지하면서 움직입니다. 이때 음경을 너무 구부리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음경을 너무 구부리면 심한 통증을 느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남성이 절정에 이를 때까지 서서히 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이 후 구강 내 사정여부는 두 사람이 원하는 것으로 결정을 하면 될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럴 섹스의 기본적인 테크닉에 대하여 언급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윗글의 방법만이 정답은 물론 아닙니다. 사람마다 자극을 느끼는 부위나 자극의 형태가 모두 다 다르므로 얼마든지 변형이 가능하며, 또 두 사람에게 맞게 변형이 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항상 강조하는 것이지만, 두 사람만의 충분한 대화가 필요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