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헬퍼] 함께 오르가슴 느끼는 전략… 청결하고 건강한 섹스라이프 어드바이스

아무리 테크닉이 뛰어난 선수들이라 할지라도, 상대의 준비상황에 맞춤한 입장타이밍이 전제되지 않으면 노력한 만큼 효과는 얻을 수 없다. 그도 그녀도 함께 절정에 오르게 하는 공략의 핵심은 힘이 아니라 전략과 전술이다.

힘의 섹스는 한계가 있다

피스톤 운동만으로 여성을 가게 하려는 남자들. 일어나서 일할 채비만 갖추면 앞뒤 다리지 않고 즉시 일터에 투입, 한사코 왕복운동에만 매달린다. 그러나 남자의 성기구란 불안하기 짝이 없는 것. 그 보잘 것 없는 물건 만으로는 결코 여성을 정복할 수 없다. 여성공략의 핵심은 힘이 아니라 전략과 전술이다.

전략의 핵심은 입장 타이밍

전략의 핵심은 언제나 타이밍이다. 한정된 힘, 제한된 시간으로 경기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요령은 성기결합의 타이밍에 있다. 섹스에 기술이나 작전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기기의 성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선 기기의 용법을 제대로 익혀야 하는 법. 여체에 산재한 숨겨진 불씨를 찾아 일구는 혼신의 노력, 그것이 조루증을 이겨내는 지름길이다.

남자의 제1수칙

여체와의 끈질긴 밀담을 통해 여성을 성적 각성 상태로 유도하는 남자의 질바라지. 질의 수용욕구가 절정에 달할 때 문을 열고 들어가는 인내와 여유를 발휘한다면 3-5분간의 짧은 만남으로 여자의 영혼을 흔들 수 있는 커다란 남성이 된다.

달아오를 때까지 부채질에만 몰두하라. 삽입결정권을 여성에게 이양하라. 여성은 극치감에 이르는 길목에서 삽입을 열망하는 타이밍이 있다. 그때가 입장의 호기이다.

여자의 클라이맥스는 질 내부에서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발기된 페니스를 수용해야만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성은 20%에 불과하다. 나머지 여성은 성감대의 자극만으로 극치감을 느낀다. 자동차 엔진의 예열로 상대적 빈곤이 초래한 조루 아닌 조루증을 극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