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스킨십] 전율 100% 러브러브 게임… 기초튼튼, 느낌빵빵, 짜릿함이 더하는 터치

심심하다구? 재미 2배! 쾌감 4배! 사랑게임 해볼래? 그게 뭐냐구?그랑 나랑만 할 수 있는 거지. 속닥속닥 은밀하게, 조금 더 야시시하게. 확실히 달궈줄 신나는 커플 이벤트.

삐리리리~~ 헉!헉!헉!

"여보세요?", "헉! 헉! 헉!"

"??!!!", "나야, 자갸 몸을 만지고 싶어...헥헥헥... "

푸하하핫~ 평소에 안 하던 행동을 해봐. 바로 폰 섹스지. 처음은 약간 코믹스럽게. 하지만 곧 진지하게. 처음에는 그와 키스를 나누었던 순간을 달콤하게 표현해. 아주 작은 소리로 말야.

약간 흐느적거리는 목소리는 그를 더욱 달아오르게 해. 마치 섹스할 때처럼 교성을 내지르는 것도 좋아. 에로틱 영화에서처럼 말야. 그이는 금방 오홀~ 짜리릿! 반짝!! ^^; 신선한 자극이 될꺼야.

나, 1만원이에요

그이가 퇴근하는 시간에 맞춰 약속을 정해봐. 그리곤 미리 약속 장소에 나가는 거야. 청소부 분장을 하던 껌팔이 분장을 하던 최대한 못 알아보게 해. 섹쉬함이 퐁퐁 쏟아져 흐르는(?) 야한 차림에 선글라스도 좋아. 그리곤 그에게 다가가 준비한 카드를 내밀어.

무슨 카드냐구? 이렇게 써봐. "원래는 백만원이지만 당신은 특별히 만원에 해드릴께요. 오늘밤 어때요?" 그리곤 그를 원하는 그윽한 눈빛으로 그를 말없이 바라보면 그는 더 이상 참지 못할걸!

스트립 고스톱&포커

옷 벗기기 게임은 러브게임 중 가장 스릴이 넘친다구, 게임을 더욱 짜릿하게 하려면 옷의 가격을 블라우스는 만원, 스커트는 2만원, 팬티는 10만원 등으로 정해놓고 하면 돼. 옷을 먼저 벗는 쪽이 지는 거야. 그를 이기려고 이를 박박 갈진 마. 아무래도 여자가 많이 벗어야 게임이 즐거워지니까.

옷이 벗겨질 때마다 신경 써야 할 것은 포즈야. 무심코 한 것처럼 꾸미면서 자신 있는 부위를 짠~ (호호). 브래지어 달랑~ 팬티 달랑~ *^^* 눈앞에서 벗겨진 채로 게임에 열중하는 연인의 모습, 그의 시선은? 자기 패에서 그녀에게로 이동 중!

비누거품 사랑 퐁퐁퐁!

와 욕조 안에 들어 가봐. 준비물은 버블배쓰! 비눗물을 손가락에 뭍여 몸에 그림을 그린 후 물을 뭍이면 거품이 퐁~퐁~ 생겨나는 게 있거든? 그의 가슴에 "사랑해", "넌 내꺼"라고 써봐. 거품은 촉감을 더욱 예민하게 하거든? 이케 되면 작은 자극에도 흥분 업! 눈이 핑그르르~

비누거품으로 덮여진 그의 몸을 마치 보물 다루듯이 어루만져봐. 아래로, 아래로! 그의 숨소리가 거칠어지면? 이제는 위~로, 위~로 올라가. 더 이상 참지 못하는 그. 당신의 손을 애무 받고 싶은 곳으로 가져 갈꺼야? 이제 둘이 하나되는 일만 남겠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