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스킨십] 난 잘하고 있을까? 그도 나도 만족할 스킨십 NG 어드바이스

불과 몇 년 전 만해도 연인들은 키스라도 한 번 하려면 어스름한 저녁 시간, 으슥하고 인적 드문 장소가 필수 요건이었다. 하지만 요즘 연인들의 사랑표현은 그야말로 시간 불문, 장소 불문, 관객 불문이다. 성문화가 개방되면서 그 표현 또한 하루가 다르게 과감하고 대담하게 변화하고 있다는 증거다.

네티즌 리얼스토리!
남친의 일방적 요구, 당신이라면?

서로가 좋아하고 원해서 하는 스킨십과 섹스라면 제 3자가 나서서 따따부따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한 쪽에서 일방적이고 집요하게 스킨십과 섹스를 원한다면? 남친의 일방적이고 집요한 요구 때문에 고민에 빠진 한 네티즌의 사연을 소개한다.

여성포탈 사이트 젝시인러브(www.xyinlove.co.kr) 게시판에 올라온 '미치겠어 님'의 사연을 정리하면, 4년간 친구로 지내다 사귀기 시작한지 1년 반이 되간다는 미치겠어 님.

1년 전 잠자리를 같이 한 뒤로 만날 때마다 평범한 연인처럼 영화를 보거나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기보다는 모텔방이나 빌딩 주차장을 찾는다고 한다. 길을 걸을 때에도 가슴이나 엉덩이로 손이 가는 남친의 지나친 스킨십과 섹스 요구를 어떻게 해야 할지…

이 남자 혹시 섹스 중독증?

미치겠어 님의 경우 더욱 심각한 문제는, 남친의 요구를 거부하면 '자기를 사랑하지 않는다, 딴 남자가 생겼다'고 화를 낸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나도 이러는 내가 싫다, 근데 자꾸 욕구가 생기는 걸 어쩌냐, 참도록 노력하겠다'고 매번 다짐을 하지만 번번히 깨진다는 것. 이런 남친의 행동에 혹시 섹스 중독증이 아닐까, 생각할 정도라고 한다.

남친의 지나친 섹스 요구, 정말 섹스 중독증일까?

섹스 중독증이란 쉽게 말해 섹스 없이는 하루도 견딜 수 없는 상태 즉,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성욕을 이성적으로 자제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늘 섹스만을 생각하고 집요하게 섹스를 요구하는 등 상대가 자제능력을 상실한 수준이라 생각한다면 신경정신과를 찾아봐야 한다.

하지만 우선 그의 심리상태를 파악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남자는 왜 성충동을 참지 못할까? 여자는 청각이나 정서적인 면에서 성충동을 느낀다. 반면에 남자는 야한 그림이나 장면 즉, 시각과 여자와의 접촉 만으로도 쉽게 성욕을 느끼게 된다.

단호한, 확실한 의사표현이 최상

이렇게 스킨십이나 여자의 체취만으로도 강하게 성충동을 느끼기 때문에 성욕이 생길 때마다 섹스를 요구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상대 여자가 확실한 'NO' 라는 의사표현이 없을 경우, 남자는 자기와 같이 여자 또한 섹스를 원하고 있다고 믿어버린다. 성폭행범이 추후 진술 때 '상대 여자도 원했다' 라고 답하는 것을 봐도 이런 남자들의 속성을 예측할 수 있다.

이상적이고 행복한 섹스와 스킨십은 쌍방이 모두 원하는 것이다. 하지만 한 쪽이 원하지 않을 경우엔 반드시 표현을 해줘야 한다. '싫은데~' , '그만하면 안 될까~' 등 수동적인 표현은 긍정을 뜻하는 것으로 비칠 수 있다.

스스로 원하지 않을 때는 단호하게 'NO'를 외쳐라. 일방적으로 끌려가는 관계가 아닌 대등한 관계, 이런 관계는 누가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다.스스로 만들어가야만 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