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가 '바퀴 달린 집3'에 출연, 소갈비 해체쇼를 펼친다.

tvN '바퀴 달린 집3' 지난 7회 방송에서는 천우희, 조현철이 출연해 앞마당 바다낚시를 펼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열 걸음만 가면 남해 바다가 코앞에 펼쳐지는 앞마당으로 옮긴 ’바달집‘ 식구들은 발 아래 찰랑대는 바다에 낚싯대를 드리우고 여유를 즐겼다.

이런 가운데 오늘(9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3' 8회에서는 스케일 남다른 '먹쟁이' 정지훈과 '먹방요정' 유이가 출격, 은행잎 황금 융단이 깔린 앞마당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한다.

이날 정지훈은 카트까지 동원해 '바달집'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의 정체는 한우 소갈비 대짝.

'먹잘알' 정지훈다운 선물 스케일에 '바달집' 식구들은 말을 잇지 못한다고. 그것도 모자라 귀하디귀한 히든 아이템(?)까지 준비, '바달집' 식구들을 행복으로 살찌우는 소리가 흘러넘칠 예정이다.

여기에 주방을 점령한 정지훈이 놀라운 '소갈비 해체쇼'를 펼친다.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고기를 해체하는 정지훈의 '먹포스'에 홀린 듯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는 공명. '바달집' 식구들을 '입덕'시킨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3'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바퀴 달린 집3' 8회는 9일 저녁 8시 4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