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AAA 뉴웨이브’ 수상으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일 오후 열린 ‘2021 Asia Artist Awards (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에서 ‘AAA 뉴웨이브’를 수상하며 글로벌 루키 면모를 입증했다.

‘AAA 뉴웨이브’ 상을 수상한 스테이씨는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스윗(팬클럽) 너무 감사하다. 하이업 식구 분들 감사드리고, 더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스테이씨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영어로 수상 소감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스테이씨는 ‘색안경 (STEREOTYPE)’ 특별 무대로 ‘AAA 뉴웨이브’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키치한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틴프레시 매력으로 물들인 스테이씨는 화려한 겉모습과 순수한 내면을 표현하며 곡이 가진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완성도 높은 군무와 안경과 속눈썹을 형상화한 듯한 포인트 안무 ‘아띵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ASAP (에이셉)’ 무대로 틴프레시 매력을 이어갔다. 스테이씨는 산뜻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칼군무,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