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오후 9시 네이버 ‘스튜디오 문나잇’
▶ 신보 전곡 라이브 무대
▶ 제작 비하인드스토리까지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마마무 화사가 24일(수) 밤 9시 네이버 NOW. ‘#OUTNOW in studio문나잇’에 출연해 신곡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두 번째 싱글 ‘Guilty Pleasure’로 돌아온 화사의 컴백 기념 스페셜 쇼다.

‘studio문나잇’은 마마무 문별이 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라이브 쇼다.

신보 발매 당일인 24일 밤 9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쇼에서 화사는 타이틀곡 ‘I'm a 빛’을 비롯해 ‘FOMO’, ‘Bless U’ 등 신보 전곡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멍청이 (twit)’, ‘마리아’를 잇는 화사만의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화사는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하며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타이틀곡 ‘I'm a 빛’은 화사가 처음으로 외국 프로듀서진들과 협업한 곡이자 화사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이와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화사와 문별의 티키타카 케미도 엿볼 수 있다. 두 사람은 이번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를 함께 배워보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사의 미공개 사진들도 소개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1/23 18:07:0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