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이하 ‘지헤중’)가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지헤중’ OST 제작사인 뮤직그라운드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헤중’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방송일부터 매주 발매될 OST 10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지헤중’의 주인공인 송혜교와 장기용의 스틸사진이 담긴 콘셉트 이미지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독보적인 음색과 기타 연주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무진부터 얼마전 데뷔 9주년을 맞이한 매력적인 음색의 이하이와 탁월한 보컬 실력뿐 아니라 송라이팅 역량까지 입증하며 ‘감성 발라더’의 입지를 굳힌 정승환, 부드러운 보컬과 깊은 감정선으로 올해 뮤지컬까지 섭렵한 뉴이스트 백호가 참여를 알렸다.

또한 믿고 듣는 음원 강자 다비치와 어반자카파, 카더가든이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감성 싱어송라이터 스무살, 맑고 달콤한 보이스의 소유자 송유진,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이민혁과 청아한 목소리로 차세대 음색 여신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보라미유의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되어 있어 눈길을 모은다.

‘지헤중’ OST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의 음원을 시작으로, 매주 2곡씩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추얼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하고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했으며, ‘원더우먼’ 후속으로 12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