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인아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설인아가 전속 뷰티 모델로 활동 중인 코리아나 화장품 광고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설인아는 흑백 의상의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기품 있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먼저 블랙 슬립 원피스에 드롭 귀걸이를 매치한 설인아는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순백의 매력이 느껴지는 흰색 의상으로 청초하면서도 단아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설인아 특유의 해사하고 깨끗한 느낌이 뷰티 브랜드의 이미지와 제대로 부합하며 한층 더 풍부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한편, 설인아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화려한 비주얼에 걸맞은 재벌가 외동딸 진영서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내 맞선'은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으로 한다. 웹툰으로 제작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 보유한 작품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