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가 독보적인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블랙핑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안무 영상은 19일 0시 5분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수 4억뷰를 돌파했다.

이와 함께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은 14억뷰까지 약 480만뷰를 남겨두고 있어 대기록 입성이 눈앞에 있다.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이 특징이다. TEDDY와 Bekuh BOOM이 작사,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작곡에 참여했다.

'킬 디스 러브'는 장총을 쏘는 듯한 동작 등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부로 블랙핑크의 강력한 컬크러시 매력을 담아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소속사는 평가하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 각각의 활동도 두드러진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제니와 리사가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1년 9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제니, 레드벨벳 조이, 소녀시대 태연, 에스파 카리나, 블랙핑크 지수, 에스파 윈터, 소녀시대 윤아, 블랙핑크 로제, 소녀시대 서현, 레드벨벳 아이린, 소녀시대 유리, 소녀시대 수영, 소녀시대 효연, 소녀시대 써니,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 웬디, 트와이스 정연, 오마이걸 아린, 에이핑크 손나은, 레드벨벳 예리, EXID 하니, 트와이스 미나, 에스파 지젤, 에스파 닝닝, 걸스데이 민아, 마마무 솔라, 오마이걸 유아, 걸스데이 혜리, 트와이스 사나 순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