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2시간 여만에 유튜브서 38만 조회수 돌파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NCT 127(엔시티 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Sticker’(스티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6일 전격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6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고 이날 새벽 2시경 유튜브에서만 38만 9586회의 조회수를 달성하고 있다.

‘Sticker’(스티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총 23초에 해당하며 해당 곡의 중독적 시그니처 피리 소리가 흐르는 가운데 전반적으로 붉은 톤의 배경 위에서 서부극과 카우보이를 연상시키는 의상에 모자, 총, 밧줄 등 소품이 등장하고 멤버들은 총을 쏘는 동작을 한다던가 둥글게 동여맨 밧줄 형상을 던지는 액션을 취하고 있다.

신곡 ‘Sticker’는 중독적인 시그니처 피리 소스 위에 강렬한 베이스 라인,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 곡으로, 복잡한 세상 속에서 중심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사람과 늘 곁에서 함께하며 두 사람만의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것이 SM엔터테인먼트 측 설명이다.

SM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부 영화의 분위기를 NCT 127의 네오한 매력으로 재해석해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다양한 공간과 화려한 조명, 네온 사인, 특수 효과 등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진 미래적인 분위기가 NCT 127만의 새로운 매력을 충분히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Sticker’는 9월 1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NCT 127은 9월 17일 오후 1시 37분(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미국 CBS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신곡 ‘Sticker’ 무대 최초 공개에 나선다.

NCT127이 선보이는 정규 3집 ‘Sticker’에는 동명 타이틀 곡 'Sticker'부터 ‘내일의 나에게 (The Rainy Night)’와 ‘다시 만나는 날 (Promise You)’과 같은 감성 음악부터 ‘Lemonade’(레모네이드)와 ‘Bring The Noize’(브링 더 노이즈) 등 강렬한 사운드와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 ‘같은 시선 (Focus)’, ‘Magic Carpet Ride’(매직 카펫 라이드) 등 몽환적인 무드가 담긴 곡 등 총 11곡이 포함됐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