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정동원 인스타그램
가수 정동원이 홀로서기에 나서면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등 톱6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정동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날 TV조선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된 정동원은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동안 너무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형들이 촬영장에서 저를 늘 잘 챙겨주시고, 같이 놀아주셔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형들은 저의 10대에서 ㅃㅒ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아시죠?"라고 적은 정동원은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도 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긴 시간동안 저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애써주신 TV조선 관계자 분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의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인사했다.

앞으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할 예정이라는 정동원은 "이제는 제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팬덤명)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정동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톱6에 오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11일을 끝으로 TV조선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돼 원 소속사에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다음은 정동원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동원입니다

제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 동안 너무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형들이 촬영장에서 저를 늘 잘 챙겨주시고, 같이 놀아주셔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어요! 형들은 저의 10대에서 ㅃㅒ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아시죠?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도 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에요.

그리고 긴 시간동안 저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애써주신 TV조선 관계자 분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의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뿐만 아니라,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제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우주총동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단단해지는 동원이를 기대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곧 제가 우주총동원 여러분과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12 17:42:15   수정시간 : 2021/09/12 17:42:1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