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소장 사진과 함께 “더이상 못 참겠다. 더이상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녀느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 당당하다.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다”라고 밝혔다.

또 사실혼 관계에 대해서 오또맘은 “그날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더이상 참지 않겠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라고 경고했다.

▲ 다음은 오또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더이상 못참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제 가슴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싶지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

김용호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 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나머지 사실혼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것같습니다. 더이상 참지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 녹음파일 , 협박 ,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3 06:58:18   수정시간 : 2021/07/23 09:57:0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