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tvN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2' 조정석이 OST로 사랑받은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율제병원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신원호 감독과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참석했다.

이날 조정석은 지난해 시즌1에서 OST로 사랑받은 일을 언급하며 "너무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에서 배우인데 OST 상도 몇개 받았다. 사실 저희 팀 모두에게 감사했고 그 마음 아직도 똑같다. 그런 일이 드물고 힘들다는 걸 안다. 가문의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1 때도 노래가 힘들고 어려웠지만 이번엔 좀 더 어렵다. 지금 이 자리에서 곡들을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평상시에 꾸준히 흥얼거리면서 발성 연습하고 뮤지컬할 때처럼 공부했다. 최선을 다하면 또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0 14:41:45   수정시간 : 2021/06/10 15:07:3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